링티 플러스 최저가 구매하는법 효과 가격 섭취방법 파는곳

최근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수분보충 음료인 링티가 주목받고 있어요. 물 500ml에 링티 한 포를 타서 마시는 간단한 방법으로 간편하게 수분 보충이 가능해서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특히나 운동선수들이 많이 마셔서 유명해진 이 링티는 군의관 출신 연구원분들이 개발했다고 하는데요, 군인 분들에게 보급되는 양만큼 저렴하게 판매한다고 해서 화제가 되고 있답니다. 이번기회에 저도 링티 플러스 효과와 효능을 제대로 알아보고 최저가로 마셔보려고요!

링티 최대할인 공식몰>>

 

 

 

링티 어디서 사야 제일 저렴할까요?

링티 플러스 최저가로 구매하는 법에 대해서 궁금하실 텐데요. 국내에서는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G마켓, 쿠팡, 11번가, 옥션 등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으니, 본인이 편한 쇼핑몰에서 구매하시면 되겠지만 가격을 비교해보고 싶으실 겁니다.

인터넷 검색하면 나오는 링티 공식몰에서는 정가 49000원 가격에 판매 중입니다.
하지만 네이버 쇼핑검색 시 1+1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중이며 인터넷 최저가는 34900원이네요. 물론 배송비 2500원 별도고요. 여러 개 사면 무료배송 혜택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링티 플러스 최저가 구매

 

 

링티 플러스 맛은 어떤가요?

플러스는 기존 링티와는 다르게 비타민 B군과 타우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로해소에 더욱 특화된 제품입니다. 특히나 저처럼 운동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제가 직접 마셔보고 느낀 후기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존 링티보다는 조금 더 단맛이 강해진 느낌이에요. 레몬맛이라 상큼하기도 하고 이온음료 같은 느낌이라서 거부감 없이 마실 수 있었어요. 다만 500ml 물에 한포를 다 넣으면 너무 달아서 살짝 부담스러울 수도 있으니 기호에 맞게 조절해서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링티 플러스 섭취방법

500ml 생수병에 타서 마시면 됩니다. 찬물에도 잘 녹고 가루 뭉침 현상도 없어서 편하게 드실 수 있어요. 그리고 카페인이 들어있지 않아서 밤에 마셔도 잠자는데 전혀 문제없었습니다.

링티 섭취방법으로 차가운 물에 타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링티 언제 마셔야 좋나요?

저는 아침 공복에 마시고 하루를 시작하는데요, 확실히 몸이 가벼워지는 느낌이고 활력이 생겨서 좋았어요. 오후 시간엔 커피 대신 마시거나 운동 후에 마시는데 갈증해소 및 수분 보충에 탁월했어요.

링티는 수분보충 음료입니다. 저는 하루에 물을 1리터 이상 마시는 편인데, 맹물 마시기가 너무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항상 차나 커피를 달고 사는데, 카페인과 당 섭취가 많다 보니 건강 걱정이 되더라고요. 그러던 중 지인에게 링티라는 제품을 추천받았는데, 마셔보니 맛도 좋고 효과도 좋아서 애용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운동 후에 마시면 갈증해소효과가 탁월해서 땀 많이 흘리는 여름엔 필수품이랍니다.

 

 

약국에서 링티 구매하는 방법이 제일 저렴한가요?

링티 플러스는 시중약국에서 판매되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다만 온라인에서만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데요. 가장 좋은건 인터넷 최저가겠죠? 하지만 매번 검색하기 번거로우실 테니 제가 알려드릴게요! 

일단 네이버쇼핑에서는 현재 1박스당 17,000원(배송비별도) 에 판매되고 있어요. 2박스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이고요. 저는 주로 11번가에서 구매하는데요, 매달 초마다 쿠폰을 줘서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답니다. 지금은 4박스+보틀증정 행사 중이네요! 최저가 가격 링크 남겨드릴 테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링티 최저가로 구매하는 곳

 

 


 

 

이제 곧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는데 미리미리 준비하셔서 올여름 시원하게 보내세요! 지금까지 링티 최저가로 구매하는 법이었습니다!

 

 

최신 속보

LH 공공 전세주택 │ 소득 자산 제한없이 신청하기 │ LH 청약센터
환급금 조회 │ 미환급금 찾아주기 │ 통합서비스 신청절차
홈택스 종합소득세 단순경비율 추계신고 방법 │ 대상 사업자
국민연금관리공단 예상수령액 조회 │ 온라인 청구
보조금 24 홈페이지 │ 몰랐던 정부지원금 신청
토스 신용점수별 등급 조회 │ 높이는 방법 │ 무료 확인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