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싱크림 추천, 집에서도 셀프로 가능한 텐미닛 제모크림
- 뷰티 라이프/헤어 & 바디
- 2021. 2. 27.
안녕하세요, 서서히 봄이 다가오고 있네요? 이제 검은색 스타킹을 벗을 때가 되면 준비하는 것이 바로 다리털 왁싱입니다. 처음에는 전문 왁싱 숍도 다니고 했었는데 솔직히 돈이 너무 많이 들더라고요. 신경 쓰이는 부분만 한다고 생각하는데 그래도 돈이 철철철.. ㄷㄷㄷ 나가더라고요. 그래서 고민 끝에 작년부터 홈케어로 왁싱크림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여자인데도 진짜 몸에 털이 많은 것 같습니다. 겨드랑이 제모를 위해 효과 좋다는 텐미닛 제모크림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집에서 하는 셀프 왁싱이기 때문에 더더욱 제품에 대해서 꼼꼼하게 확인을 하게 되었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좋은 제품이 아니면 사용하기가 걱정되었습니다. 제모크림 대부분이 10분 정도 피부에 닿아야 하기 때문에 아무래도 순하고 저자극 제품 위주로 검색하고 찾아보다가 텐미닛 제모크림을 알게 되었습니다.
하우스닥터 이글루 <텐미닛 제모크림> 100ml
가격정보는 공홈에서 확인해보세요. 어떤 제모크림은 20분 이상 사용하더라구요. 텐미닛 제모크림의 5분이면 OK라는 확실한 문구로 이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네이버 검색보다 인스타 검색을 많이 해보는데 제모크림을 인스타 해시태그로 검색하니 텐미닛 제모크림이 많이 나오더라고요. 자극 없는 제모크림, 순한 제모크림으로 유명한 텐미닛 제모크림은 미국 식품의약국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이런 거에 또 혹하긴 했습니다.
패키지에서 FDA 마크도 확인할 수 있어요. 그만큼 우리나라에서도 유명하지만 세계적으로도 좋은 제품임을 인정받았습니다. 근데 가격대가 또 착해서 더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참고로 티오 글리콜산 소재로 안심 또 안심이라고 합니다.
패키지에 사용 방법과, 주 성분, 주의사항 등이 적혀 있어요. 참고하세요. 튜브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짜면서 쓰시면 되고, 짜 보면 요런 흰색 크림의 제형입니다. 생각보다 되직하지 않고 가벼운 제형입니다.
텐미닛 왁싱크림 사용방법
사용방법은 텐미닛 제모크림을 원하는 부위에 적당량을 바른 후 5분 뒤에 물로 씻어주면 됩니다. 5분에서 10 분사이니까 뭐 유튜브 하나 영상 보고 오면 자연스럽게 되더라고요. 그리고 체모의 굵기에 따라 사용하는 시간이 다르니 사용해보시면 됩니다. 남성/여성 얇은 체모의 경우는 5분, 남성 조금 굵은 체모의 경우는 7~8분 후 닦아주면 된다고 합니다.
저는 일단 다리에 해보았습니다. 피부 손상 없이 모근까지 깔끔하게 없어진다고 해서 기대하면서 발라보았어요. 원래 면도기나 패치?로 쫙 뜯어내면 털이 그냥 뜯기는 거죠. 없어지는 게 아니고, 그런 제품들은 사용하고 나면 피부가 빨갛게 부어오르더라고요. 그때의 경험으로 집에서도 참 관리하기 힘드네 라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이 텐미닛 제모크림은 저렇게 가득 발라도 자극 없이 순수해서 저처럼 피부 민감인들에게 정말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텐미닛 제모 크림의 주성분에서 "치오클리콜산"이라는 헤어 유연제가 들어가 있습니다. 이 성분이 식약청 의약외품 허가를 받았고 또한 미국 FDA 안정성 테스트까지 완료해서 안전하고 간편하게 제모를 할 수 있으니 걱정 말고 사용해도 될 것 같습니다. 두 다리 종아리를 다 도포했습니다.
그러고 나서 한 8분 정도 지나니까 이렇게 털들의 모양? 털들이 자글자글 달라졌습니다. 신기방기 보이시나요? 발라주고 방치하니 제모크림이 투명해지면서 이렇게 변했습니다.
물티슈로 쓰윽 닦아봤는데도 털이 쓰윽 밀려서 너무 신기했습니다. 물티슈에 이렇게 털이 묻어 나왔습니다. 정말 자극이 거의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너무 편리하게 털 제모를 할 수 있었습니다. 성분 또한 순한 원료로 만들어져서 다리 제모, 팔 제모뿐만 아니라 브라질리언까지 자극 없이 제모할 수 있다고 합니다.
비포 앤 애프터 실제 후기
비포 애프터가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심지어 제모가 된 곳이 반들반들해지고 자극도 없어서 좋았습니다! 저는 재구매 의사도 있습니다. 귀찮은 것 싫어하시는 분들이 왁싱키트 안사고 이 제모크림으로 제모를 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다른 왁싱크림이나 제모크림을사용했을 땐 좀 예민한 피부라 붓고 가려워서 고생했는데, 이번엔 그런 고생 없이 손쉽게 제모를 할 수 있었어요. 이젠 집에서 텐미닛 제모크림으로 제모해도 될 것 같습니다.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으로 직접 구매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