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묻어나는 립틴트 추천, 뮤리 에어리 핏 립린트 발색 리뷰
- 뷰티 라이프/메이크업
- 2021. 2. 26.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스크에 안 묻어나는 립틴트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뮤리 에어리 핏 립틴트입니다. 롤리타핑크, 핑크얼루어 2가지 제품의 발색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뮤리 브랜드 & 패키지
-
뮤리의 브랜드 컬러로 패키지가 디자인되어 있었습니다. 진한 청록과 연한 핑크색의 조합입니다. 뮤리 제품이 벌써 3번째인데 통일된 패키지가 예쁩니다. 케이스는 무광으로 진녹색 패키지입니다.
- 뮤리 에어리 핏 립틴트는 끝이 뾰족하고 튼튼한 어플리케이터로 만들어져서 브러시를 별도로 사용하지 않아도 라인을 예쁘게 그릴 수 있습니다. 매트하게 밀착되는 제형으로 발색이 강한 편입니다. 얼굴에 발랐을 때 발색이 강해서 쨍한 느낌이 너무 좋은 제품입니다.
무광 매트 립틴트 주성분
호호바 씨 오일과 오보 카도 오일, 망고 버터 등 주 성분들이 모두 자연 유래 성분들을 사용해서 촉촉합니다.
에이리 핏 립틴트
제조사 정보: 코스맥스(한국)
색상 정보: 01 트루 레드,02 푸시아,03 롤리타 핑크,04 핑크 얼루어,05 로즈 베이지
-
선명한 고발색 묻어나지 않는 우수한 지속력
-
Weightless 신개념 텍스처, 바르지 않은 듯 가벼운 사용감
-
자연 유래 성분이 각질 부각 없이 촉촉함 유지
-
입술에 바르는 순간, 컬러가 매끈하게 밀착되어 묻어나지 않는 깔끔함
뮤리 립틴트 핑크얼루어 발색 리뷰
퍼스널 컬러가 봄 웜이신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컬러입니다. 내 피부에 착색되는 것처럼 자연스러운 발색이 매우 좋습니다. 데일리 하게 사용하기 좋으며 어떤 피부톤에 매칭을 해도 좋을 정도로 가벼운 복숭아빛 색상입니다. 복숭아가 떠오르는 색으로 피치 피치 하니 핑크톤이 들어간 레드 하면서도 살짝의 핑크함이 느껴집니다. 굳이 어느 계절이다! 딱 정하지 않고 사용해도 될 만큼 예쁜 컬러감을 가졌습니다.
뮤리 립틴트 롤리타핑크 발색 리뷰
롤리타핑크는 형광 느낌이 들어간 핑크입니다. 피부톤이 하얀 분들이 잘 어울리실 것 같습니다. 맑은 핑크 컬러가 베이스로 되어 화사함을 줘서 기분까지 좋아집니다. 산뜻하고 러블리한 느낌이 드는 제품입니다.
뮤리 에어리 핏 립틴트는 가벼운 사용감과 매트하지 않고 벨벳처럼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리지만 피팅이 아주 잘 됩니다! 마스크에 묻어남이 없는 피팅감으로 차를 먹거나 식사를 해도 그대로 남아있어서 지속력 부분에서도 우수한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요즘처럼 마스크가 필수인 시기에 마스크 안쪽을 보면 립이 다 묻어있는데요, 뮤리 립틴트는 묻어남이 없어서 너무 좋습니다.
제품력이 국내 브랜드에선 보기 드문 지속력과 착색, 발색으로 마음에 쏙 듭니다. 건조하지 않고 각질 부각 없으며 오버립이든 그러데이션이든 원하는 스타일을 하기 딱 좋은 틴트입니다.
✔️본 포스팅은 브랜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남기는 후기입니다.
✔️본 게시물의 모든 이미지와 글의 저작권은 김화원 블로그에 있음을 명시합니다. 무단 도용 및 업로드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