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애콤 밀키웨이 트리트먼트 사용 후기

저는 헤어스타일 바꾸는 걸 너무 좋아합니다. 그래서 잦은 펌과 염색으로 정말 머릿결을 관리하는 게 숙제 중의 숙제인 사람입니다. 근데 이번에 또 검정색으로 톤 다운을 하면서ㅜ 개털.. ㅠㅠ 개털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요즘 바이애콤 밀키웨이 트리트먼트를 대량??? 구입해서 헤어팩처럼 열심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바이애콤 사용후기


바이애콤 밀키웨이 트리트먼트는 7가지 단백질이 들어갑니다.
이 단백질이 손상받은 모발을 근본적으로 케어해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바이애콤 트리트먼트 가격정보는 25,000원대입니다.

 

바이애콤 트리트먼트


6가지 오일 복합체와 6가지 식물성 추출물의 완벽한 배합으로
어디서는 빛나는 머릿결로 만들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그래서 밀키웨이 트리트먼트가 진짜.. 염색모에 좋은 역할을 해줍니다. 

바이애콤 트리트먼트 패키지


원래 밀키웨이 트리트먼트 다 구매 때 6개 구매했는 데 벌써 많이 사용했습니다.
바이애콤은 많이 사놔도 선물도 많이 하다 보니 수량이 항상..윽 쟁여놓아야 하더라고요. 

원랰ㅋㅋㅋㅋㅋㅋ 밀키웨이 트리트먼트 사용하기 전에는.... 머리 감으면 손가락이 안 내려갔거든요.. 머리가 그렇게 긴 편이 아닌데도 염색모는 답이 읎서여?ㅋㅋ 요거 쓰고 나서는 잘 내려가는데요 어떤 느낌인지 저의 비포애프터 보시면 놀랄 듯..

바이애콤 밀키웨이 트리트먼트


튜브형 타입으로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환절기 와서 난방기도 그렇고.. 사무실에 있다 보면건조해지는 피부가 신경 쓰이시죠?

그래서 건조해지는 피부에 이것저것 많이 바르실 거고요! 하지만 건조해지는 건 머리카락도 마찬가지죠. 건조해지는 날씨에 피부뿐만 아니라 머리카락까지 같이 관리합시다.

 

 

샴푸 후 머리카락에 있는 물기를 짠 후에 트리트먼트를 사용해주었습니다.
타사 트리트먼트들 사용하는 방법과 같으니 사용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역시 사용할 때 트리트먼트에서 나는 향이 너무 좋아서 따로 향수 안 뿌려도 될 것 같습니다.

바이애콤 사용후기


제형은 약간 꾸덕한 느낌인데 발림성은 부드럽기 때문에
샴푸 후 모발에 뭉침 없이 고르게 잘 펴 발립니다. 


그리고 충격적인 비포 애프터ㅋㅋㅋㅋㅋ
저는 거의 2주 동안 사용해서 촬영해보았습니다. 왼쪽이 사용 전.. 톤다운 염색한 다음에 머리 컬이 자꾸 엉켜서 노답이었는데 2주 동안 매일매일 꾸준히 사용한 다음 잘 말려본모습 입니다. 오른쪽 사진, 바이애콤 트리트먼트를 사용한 후 머릿결이 너무 건강해 보이지 않나요?

바이애콤 트리트먼트 사용 후 머릿결 비교


부드럽게 마무리되면서 매끄러워진 머릿결!
바이애콤 밀키웨이 트리트먼트 1+1 행사를 꾸준히 하는 것 같은데 이런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저도 행사 발견하면 바로 쟁여야 할 듯합니다. 


에센스나 오일 1도 안 발랐는데 머릿결이 건강해진 것 같아서 너무 행복하더라고요..!
그렇다고 바로 또 염색은 ㄴ ㄴ지만 ㅋㅋ 바이애콤 밀키웨이 트리트먼트로 찰랑거리는 머리결로 만들어보아요! 강력 추천드립니다. 이상 내돈내산 바이애콤 후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