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손소독제, 물과 비누 필요없는 루트리 촉초근 손소독겔
- 건강/건강제품
- 2021. 3. 2.
제품명: 루트리 촉초근 손소독제 겔
원산지: 대한민국
용량: 40ml
사용기한: 제조일로부터 3년, 개봉 후 6개월
코로나 시대에 마스크와 함께 손소독제는 위생관리를 위한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지요. 오늘 포스팅할 제품은 휴대용 손소독제입니다. 좋은 제품을 알게 되어 좋지만 한편으로는 속상한 현실입니다.
하루 종일 바쁘게 움직이는 우리의 손, 손을 하루에 몇번이나 씻고 계신가요?
손에서 발견되는 세균의 종류는 대장균, 포도상구균, 녹농균등 150여 가지가 넘는 다고 합니다. 또한 손을 씻지 않으면 시간에 따라서 세균이 분열이 일어나 손 소독이 정말 정말 중요하다고 해요. 그래서 세균으로부터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청결하고 깨끗한 손 관리가 정말 중요합니다.
- 물과 비누 없이도 깨끗하고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손소독제입니다.
- 의약외품 분류코드: 46000
- 유해 세균 살균은 기본이고 피부 보습과 진정까지 생각한 유기농 화장품 루트리의 촉초근 손소독제
루트리 촉초근 손소독제는 하루에도 몇 번씩 사용하게 되는데 건조한 손을 위해서 보습과 진정까지 생각해준 고마운 제품입니다.
인체 피부 1차 자극 시험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더욱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너무 심한 알코올 향은 머리를 아프게 할 수도 있습니다. 휴대용 손소독제인 루트리 제품은 편안하면서 미세한 향으로, 사용하면서 냄새에 대한 걱정이 없었습니다. 문질러서 건조시키면 아주 미세하게 잔향이 있는 정도입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손에 착 감기는 투명하고 가벼운 용기 디자인으로 휴대하고 사용하기도 참 편리합니다. 핸드백이나 가방, 혹은 주머니에도 잘 넣어지는 사이즈가 참 마음에 들었어요! 정말 휴대용 손소독제로 추천드립니다.
루트리 손소독제의 에탄올은 65.6%가 함유되어 있어 살균 소독은 꼼꼼하고 확실하게 해 줍니다.
튜브형으로 되어 있어서 양 조절도 어렵지 않습니다.
휴대용 손소독제 사용감?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의약외품 분류로 더욱 안전한 손소독제입니다. 사용감은 글리세린이 함유되어 있어서 풍부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었어요. 소독과 보습에 신경 쓰면서도 깔끔한 사용감이 좋아요. 금방 흡수되면서 끈적함이 전혀 남지 않았습니다.
사용방법, 사용순서
사용법: 물과 비누가 필요 없이 손에 적당량을 덜어 문지르며 건조합니다.
휴대용 손소독제는 자연 건조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손에 적당량을 덜어서 잘 문지르고 꼭 5초 이상 자연 건조해주세요! 자연건조를 하는 과정에서 살균작용이 일어난다고 합니다. 펌핑하고 > 문지르고 > 건조하고!
우리 사랑하는 어린이들의 가방에도 하나씩 넣어주니 정말 좋았습니다. 아이와 엄마, 소중한 가족의 행복을 지킬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 빠르고 완벽한 소독효과를 가질 수 있어서 요새 항상 들고 다니는 것 같습니다.
휴대용 손소독제 겔을 구입할 때 꼭 겉면에 표기된 "의약외품" 문구를 반드시 확인하세요!
본 포스팅은 직접 구매하여 사용한 솔직한 후기임을 알려드립니다.
본 게시물의 모든 콘텐츠 내용의 저작권은 kimhwawon.tistory 에게 있음을 명시합니다. 따라서, 무단 도용 및 업로드를 금지하며 저작권법 위반 시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