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치스 왁싱 크림 추천 5분만에 집에서 셀프 제모 하기
- 뷰티 라이프/헤어 & 바디
- 2021. 4. 14.
작년에 여름 되면서 부끄러워서 하기 시작한 왁싱! 이제는 안 하는 곳이 없다고 생각이 들 정도로 왁싱하는 걸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몸에 전체적으로 털이 좀 많은 것 같습니다. 털이 많으니까 항상 관리를 해야 한다고 생각 들었습니다.그런데 제모를 하다 보니 샵에서 주기적으로 관리를 해줄 때 좋긴 한데 돈이 너무 많이 들어갑니다. 그래서 간간히 손이나 팔, 다리 정도는 집에서 해보자 해서 검색해다가 알게 된 키치스 왁싱 크림을 사용해보니 좋아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포스팅하기로 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키치스 왁싱 크림은 천연 유래 성분이 많이 들어가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털의 성장을 느리게 하는 억모효과가 있어서 제모를 자주 할 필요가 없다고 합니다. 사실 제모샵에 가게 된 것도 집에서 털 제거를 잘 못할 것 같고, 믿을 만한 제품을 알지 못해서 샵을 다닌 것 같습니다. 피부도 예민한 편이고 화장품을 성분부터 꼼꼼히 살펴보고 구매하는 편이어서 자극적이지 않은 왁싱 크림을 찾으려고 검색을 많이 해본 것 같습니다.
키치스 왁싱 크림이 더 관심이 될 수 밖에 없었던 점이 자체 톤 업 기능성이라고 하니 제모하고 색소침착도 고민하지 않아도 되는 제품입니다.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고 저자극 왁싱 크림이어서 트러블 없이 수월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그래도 혹시 모르니, 저 처럼 민감한 피부인 분들은 손목에 소량 도포 후 피부에 이상이 없을 시 사용을 하시길 바랍니다.
왁싱 크림을 10분 이상은 사용하지 않도록 하고 키치스 왁싱 크림 패키지에 보시면 5분 만에 제거라고 써져 있는 것처럼 오래도록 도포하지 않아도 되는 크림이기 때문에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왁싱 크림 향
키치스 셀프크림은 은은한 장미향이라서 거부감 없이 편하게 사용했답니다.
왁싱 크림을 뭐 종류별로 많이 사용해본 건 아니지만 그래도 이런 점은 장점이었다고 생각합니다. 키치스 왁싱 크림에 좋은 추출물이 많이 들어있어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제모 후에도 체모 생성을 더디게 하는 억모에 도움을 주는 성분도 추가되어있다고 하니 확실한 기능템이라고 생각합니다.
얼굴보다는 바디 부분이 덜 민감하니 여러분들도 먼저 사용하시게 된다면 바디 먼저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셀프 왁싱크림을 보면 기능은 좋은데 냄새가 약 냄새? 화학약품 냄새 같은 거 때문에 머리 아프기도 해서 사용하고 싶어 지지 않는 제품도 많죠?
사용순서 & 방법
패키지안에 스파출라가 함께 동봉되어있는데 바르고 제거할 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잡고 사용하기 편하게 굴곡진 모양으로 앞에 홈이 있네요. 내용 구성품은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키치스 왁싱 크림을 도포 후에 5~10분이 지난 후 크림을 제거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바디를 해보고 잘 맞아서 인중에도 사용했습니다.
제형감 & 사용감
튜브 형태로 사용하시기 전에 은박 실링 제거하시면 됩니다. 크림 제형은 되직한 느낌이 나는 흰색 크림입니다. 털을 제거하고 싶은 원하는 부위에 고루고루 잘 펴 발라줍니다.
넓게 털이난 곳에 잘 덮어주고 5분 정도 시간이 좀 지나면 털들이 지글지글하게 모양이 변합니다. 전 좀 얇게 바른 편인데 여러분은 사용하실 때 조금 더 두껍게 발라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고 나서 휴지 또는 스파츌러로 긁어서 털을 제거해주면 돼됩니다.
깨끗하게 빨겋게 변하지도 않고 자극 없이 왁싱이 잘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간편해서 좋았습니다. 크림 바르고 5분 후에 닦아내 준 것뿐인데 정말 잘 제거되었습니다. 그리고 얇은 솜털도 잘 제거해줘서 좋았고 부드러운 사용 감면에서도 정말 좋았습니다.
이젠 집에서도 쉽게 원하는 곳의 털을 제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키치스 왁싱 크림 추천합니다. 여름에는 더 쟁이고 사용할 것 같습니다.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으로 직접 구매하고 남기는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