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일 타입 보다 클렌징패드 추천 애플린 올킬 cleaning pad

여러분 안녕하세요. 요새 날씨가 정말 덥고 미세먼지 걱정도 하게 되는 날씨인 것 같습니다. 어쩔 수 없이 외출을 하고 온 날에는 꼭 꼼꼼히 클렌징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오늘은 애플린 올킬 클렌징패드 추천을 해드리려고 해요. 저는 클렌징패드 타입보다는 오일 타입을 좋아해서 클렌징 오일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애플린에서 클렌징패드가 나왔다고 해서 애플린의 올킬 크림을 사용해본 사람으로서 클렌징패드도 사보았습니다. 순하고 자극 없이 클렌징할 수 있다고 해서 바로 주문을 했었는데요.

 

“Thumbnail”

 

애플린 올킬 클렌징패드

  • 용량 230ml
  • 70매

 

가격은 공홈가보다 더 저렴하게 오픈마켓에서 구매했어요. 생각보다 상당히 큼직한 상자가 와서 놀랬습니다. 클렌징패드 인데 이렇게 큰 패키지로 되어 있어서 신기했습니다. 부드러운 엠보싱 패드가 메이크업과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하여 피부 결을 부드럽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적혀있었습니다.

 

 

제품 구성

클렌징패드의 용량은 한 통에 70매나 들어있고 다른분들 후기에는 두 달 정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상자 안에는 집게도 같이 있었어요. 원래 집게이런거 없이도 잘 쓰긴 하지만 하나씩 집어쓰기에 편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클렌징패드가 얇은 편이라서 손보다는 집게가 위생적이어서 집게가 같이 들어있는 것 같아요. 상자를 열면 불투명한 케이스가 나와요. 제품 하단에는 제품의 유통기한이 적혀 있으니 참고하세요.

 

“클렌징패드

 

 

이런 피부에게 추천합니다?

모든 피부용이라고 나와있는 데 저처럼 예민하고 뾰루지가 잘 나는 피부도 잘 맞는 걸 보니 모든 피부용이 맞는 것 같아요. 전 세계적으로 수출되고 있는 브랜드 애플린의 올킬 클렌징패드 추천입니다.

 

“클렌징패드

 

 

성분

7가지 비타민 복합체 성분 함유, 레몬 껍질 오일, 티트리잎 추출물이 들어 있다고 해요. 그래서 민감한 피부도 촉촉하고 산뜻하게 노폐물을 빈틈없이 깨끗하게 지워주는 데요.

 

 

 

애플린 올킬 클렌징 패드의 특별한 점?

기존에 알고 있던 클렌징패드와는 다르게 굉장히 넓은 사이즈의 패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점이 좋은 점인 것 같아요. 도톰하면서도 얇은 촉촉한 클렌징패드 입니다. 두 가지 면으로 엠보싱 패드면과 부드러운 패드면이 있습니다. 양면으로 되어 있어서 부위에 따라서 사용을 하면 각질 제거와 함께 자극 없이 클렌징을 하실 수 있습니다. 엠보싱 면으로는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 각질을 제거해주고 부드러운 패드면으로는 피부 결을 깔끔하게 정돈하는 데 사용하시면 됩니다. 클렌징 오일을 사용할 때는 손으로 롤링을 하기 때문에 얼굴 자극이 있는데 클렌징패드를 사용하면 패드로 얼굴을 닦으니 더 위생적으로 세안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클렌징패드

 

그리고 클렌징패드의 크기가 정말 크지 않나요? 생각보다 큼직하면서도 얇아서 살짝 비침도 있었습니다. 사실 클렌징 오일이 오일 타입이어서 좀 더 간편하게 지워지는 클렌징이 없을까 하고 늘 고민했었는데 클렌징패드가 답이었어요! 저는 화장을 진하게 하는 편이 아니라서, 눈 화장도 반짝이를 살짝 바르는 정도입니다. 그냥 기본으로 외출 시에는 베이스 화장 정도만 합니다. 그래서 베이스 화장도 지워보았습니다.

 

 

클렌징 패드 사용감에 대해서 

애플린 클렌징패드를 사용하면서 확실하게 느낀 점이 있다면, 사용 감면에서 건조함이 없이 메이크업을 지울 수 있고 가끔 클렌징 제품을 쓰다가 보면 붉어지는 경우도 있던데, 이 제품은 그런 단점이 없더라고요. 진짜 촉촉하고 부드럽게 클렌징되어서 한 장만 사용하지 않아도 깔끔하게 지워져서 너무 좋았습니다. 또 반대면으로 남은 노폐물과 피부결, 각질 정돈까지 해주니까 피부가 매끄럽게 변했습니다. 제 피부는 깔끔하게 지워졌지만 클렌징패드의 상태는 베이스들이 가득가득 묻어있더라고요, 이렇게 자극 없이 롤링하지 않고 클렌징이 될 수 있는 점이 정말 좋더라고요.

 

패드가 워낙 넓어서 사이즈가 커서 그런지 저는 딱 한 장으로 클렌징을 끝낼 수 있더라고요. 70매가 들어있기 때문에 생각보다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물로 세안하고 오니, 정말 깨끗하고 촉촉하게 메이크업이 지울 수 있었습니다. 클렌징이 귀찮을 때 클렌징패드로 간편하게 지워지니까 여행용으로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직접 사용해본 애플린 클렌징 패드는 주기적으로 각질 관리할 때도 좋은 제품입니다. 화장 지우기 귀찮은 날, 애플린 올킬 클렌징 패드로 간편하게 깨끗하게 화장 지우기에 딱 좋기 때문에 클렌징패드 추천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