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노스카나겔 한달 후기 여드름 흉터 연고 여드름 흉터 없애는 법

오늘은 여드름 흉터 연고로 유명한 동아제약의 노스카나겔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노스카나 가격과 사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약국에서 파는 여드름 흉터 연고로 잘 알려진 제품인데 네티즌들 사이에서 후기가 많아서 노스카나겔을 사용해보고 싶은 분들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여드름 색소 침착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입니다.

 

Thumbnail

 

노스카나겔

  • 구매처: 약국
  • 가격: 20,000원(20g)

특별한 약품이 아니라 제네릭 약품이고 약국에서 사고 싶다면 10그램 기준으로 가격이 차이가 있는 것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노스카나겔

 

주성분

  • 헤파린 나트륨 500IU/g
  • 알란토인 50mg/g
  • 덱스판테놀 100mg/g

노스카나겔

노스카나겔은 손상된 피부 조직을 치료하고 흉터를 치유하는 동아 제약의 흉터 치료제입니다. 여드름 흉터에도 널리 사용됩니다. 주요 성분은 dexpanthenol, allantoin 및 sodium heparin입니다.

 

여드름에 스테로이드가 안 좋은 이유

트러블이 생겼을 때 사용하는 연고에 스테로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면 강한 성분이 피부를 더욱 자극하여 염증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요즘 마스크 착용이 필요한 날에는 외부 환경에 의해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노스카나겔

 

노스카나겔 사용방법

복용량과 사용법에도 성인과 2세 이상 어린이는 하루에 여러 번 상처와 주변 피부에 바르고 부드럽게 마사지할 수 있습니다.

 

잠자리에 들기 전 밤에 바르기도 하고 집에서 세안하고 나서도 발라주었습니다. 일주일도 안 되는 기간 동안 확 달라질 수 있을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않았습니다. 아무리 좋은 제품이어도 그 효과를 기대하는 것은 무리라고 생각합니다. 

 

제형감

노스카나겔
노스카나 제형감

포뮬러는 일반 연고이지만 흡수 효과가 예상보다 좋고 효과가 좋습니다. 적용이 부드럽고 촉촉합니다. 도포 후 약간 끈적입니다. 그래서 노스카나를 다 바르면 여드름 흉터에 두드려 흡수시켜주고 잘 때 베개에 닿지 않도록 조심스럽게 자야 합니다.

 

쉽게 말해서 제형은 후시딘과 같은 부드러운 연고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흡수력도 좋은 편입니다.

여드름 색소 침착 흉터는 여드름이 진정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갈색 또는 회갈색 색소 침착에 중점적으로 발라주면 좋습니다.

 

노스카나겔 효능 & 한달 사용 후기

노스카나겔
노스카나 한달 사용 후기

평소에는 잘 모르겠지만 사진을 비교해 보면 노스카나겔을 사용 전과 사용 후가 확실히 다릅니다. 얼굴 피부 볼 쪽에 붉은색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색소 침착이 개선되는 것 같습니다. 한달 정도 사용하고 나서의 피부이니 앞으로 5개월 정도 사용하면 완전히 없어지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저처럼 여드름 흉터가 걱정되는 분들은 노스카나 여드름 흉터 연고를 추천합니다.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이미지, 글 모두 ⓒ 2021 랜선 탐구 생활 all rights reserve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